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략

FIX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우콩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스값이 무서워 보일러를 마음껏 틀어놓기도

두려운 세상입니다. ㅠㅠ

집도 집이지만 웬만 집은 화장실은 보온 시설이 없을 거예요..

있으면 좋은 집이고요 ㅎㅎㅎ

우리 집은 화장실이 너무 썰렁해서 조그마한 히터를 알아보다가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 돈 내산!

우선 겉 박스 인증!

품질 보증서도 있고요~

제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네요!

밑에는 안전 버튼이 있구요~ 혹시나 쓰러지면 자동으로

off 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에너지 소비효율도 나와 있고요~

아직 히터 구입 후 화장실에서만 가끔 사용해서

전기요금은 아직 확인 못했지만~ 그렇게 많은 전기세가

나올 거 같지는 않습니다~

 

히터 작동 전에 화장실 온도 체크 했고요~

18.5도에 습도가 무려.. 85%.... 곰팡이 서식지 같습니다....

히터를 약 10분가량 작동해 놓고 확인해 보았습니다!!

.

.

.

 

 

26.3도 습도 71%!!

온도가 7.8도나 올랐네요! 저는 샤워할 때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않고 홀몸으로 들어가서 홀몸으로 나오는 성향이라.. ^^;;

히터를 10분가량 켜놓고 화장실로 들어가면 따뜻하게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추위를 상당히 많이 타는 사람으로서..

나름 만족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가끔 컴퓨터 하면서

바닥에서 발 쪽으로 켜주면 발도 따뜻하고 좋은 거 같아요!

 

가격은 4만원대에 구입했고요! 가격대비 효율도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나름 가격대비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기 상품은 내 돈으로 산 제품으로 솔직 후기 마치겠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부족한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