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략&달성

용인맛집 용인양지 [시골집]에서 어죽추어탕 드시고 원기회복 하세요!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547

전화번호 : 031-338-5989


안녕하세요 우콩입니다.

남자들에게 참 몸에 좋은 음식이죠! 바로 미꾸라지를 재료로 사용하는 추어탕인데요!

용인 양지에 아주 유명한 어죽추어탕집이 소개해볼까 합니다.


정통이 묻어 나오는 건물이네요~ 오래된 정통으로 유지하며 운영은 해온 느낌이 팍팍 나네요~

외관과는 조금 다른 내부입니다. 내부 모습은 엄청 깔끔했어요~ 넓기도 엄청 넓은 데다가 깨끗한 공간이었습니다.

좌석 중간중간 화분도 많이 심어져 있고요~ 주위가 공기도 참 맑은 곳이었어요! 평일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밑반찬도 미리 준비되어 있던 모습이었고요~

물컵이나 빈그릇을 그냥 보관되어 있지 않고 푸드 커버로 다 덮어져서 외부 먼지 및 날벌레로부터 청결하지 못할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정말로 깔끔하게 추어탕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지 시골집 메뉴입니다.

메뉴는 심플하게 있고요~ 저는 남자들에게 좋은 추어탕을 먹었어요!

 

추어탕 한상차림~ 참 심플하죠?

용인양지 시골집에는 반찬은 참 심플합니다~ 하지만 추어탕만으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용인양지 시골집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요! 2인분을 한솥에 주고 서로 덜어서 먹으면 돼요! 

저는 수제비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얼큰 깔끔한 추어탕에 쫄깃한 수제비와 같이 먹으니 그렇게 꿀맛일 수 

없어요~ 정말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추어탕에 미꾸라지를 갈아 넣었기 때문에 전혀 이질감도 없네요! ^^;


그리고 용인 양지 시골집에서 추어탕을 다 먹을 때쯤에 누룽지탕이 나오는데요~ 맛있게 먹은 추어탕이지만

입안에 남아있는 음식 냄새를 누룽지탕 한수저 먹음으로 입안을 구수한 향으로 헹궈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누룽지탕 정말 엄청 구수했어요~


음식을 다 먹고 돌아보니 경치 또한 엄청 좋아서 사진 몇 장 찍었네요~ 경치 구경도 하고~

맛있고 몸에 좋은 음식도 먹고~ 배도 부르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경치 한번 보실까요!?

창가 쪽에 자리 잡고 앉아서 넓은 통유리 밖의 풍경을 찍었네요~


매주 월요일은 쉰다고 하니 월요일은 참아주세요~ㅋ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지만~ 수제비와 국수가 눌지 않도록만 하면 그냥 맛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용인 양지 맛집 시골집에서는 국내산 추어만을 사용한다고 쓰여있네요! 전통방식으로 손수 손질하여 잡내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도 마찬가지! 전혀 잡내가 없었어요!! 한번 방문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용인양지 맛집! 용인양지 시골집에서 원기회복! 스테미너 강화! 에 도움되고 몸에도 좋은 추어탕을 한번 드셔 보시는걸 어떨까요~? 저는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

 

용인양지 맛집 용인양지 시골집 어죽추어탕 조리과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