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략&달성

촌스러운 청춘집에서 옛 감성에 빠져보시겠어요?

안녕하세요 우콩입니다.

 

오늘은 옛 감성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맛집 청춘집을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하고 있는 삼겹살집으로 알려진 청춘집입니다~

냉동삼겹살 마니아라면 무조건 필수코스! 한번 가보시면 알겠죠?

건물도 조~금 오래된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고요~

옛 감성이 젖어있는 듯한 분위기네요~ ^^;

실내도 아담 하니 대충 아날로그 형식에 물품들도 보입니다~

다녀간 손님들이 청춘집으로 삼행시를 지어놓았네요~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방문하실 분들도 삼행시를 생각해놓으시고 본인 삼행시를 적어 걸어주는 것도 좋겠네요! 의미 있는 맛집이네요~

와~청춘집에 가보시면 요즘 보기 힘든 옛 물건들이 엄청 많은데요~

저도 물론 저 시대는 아니지만 제가 어렸을 적 저희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쓰시던 물건들이 보이네요~

물론 저희 할머니께서도 쓰시던 물건도 있고요! 시대가 변해도 옛 감성이 느껴지는 건 똑같을 거 같아요~

저도 가끔은 어렸을 적이 생각이 나고 추억 및 옛 감성에 빠져있는 경우가 많으니깐요~

삽겹살 색상 보세요~ 아주 곱지 않나요? ㅎㅎ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사진만으로 침이 고이고 배가 고파 오네요.. ㅠ_ㅠ

청춘집은요 김제에서 50년 어머님의 손맛으로 탄생한 냉동삼겹살집이라고 해요~

옛 감성~ 옛 추억의 맛에 소주 한잔에 고기 한점 씩 드시면 정말 예 추억에 잠겨서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밑반찬도 참 푸짐하게 나오는 청춘집~ 한번 가볼만하지 않을까요~?

 

옛날 어릴 적에 도시락 반찬으로 많이 싸서 다녔던 소시지!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그리고 요즘에도 자주 비벼 먹는 간단한 달걀 간장 비빔밥! 정말 옛 감성에 젖어들겠어요~

철판 김치 볶음밥!

정말 청춘집에 빠질 수 없는 2% 부족함을 달래줄~ 삼겹살 기름에 볶아먹는 김치볶음밥!

그 맛은 안 먹어보면 모르는 거죠! 마무리 식사는 꼭 볶음밥으로!

 

옛 추억 옛 감성에 빠져들면서 소주와 고기 한점 드시고 마음도 설레고 배도 든든하고~

정말 촌스럽지만 아름다운 그곳! 청춘집!

 

우리 모두 다 함께 청춘집에서 옛 감성에 한번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   소 :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 29번 길 26(수탁동 522-3)

전화번호 : 031-568-7772